카페, 대구, 병원, 포항, 경북
OFF
소금빵앗간
Today Total
꼬숩+짭짤 소금빵 천국 소금빵앗간
트위터로 보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업체명 소금빵앗간
종류 카페, 디저트
연 락 처 0507-1369-4840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sogeum0_0...
SNS @sogeum0_0
편의시설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18:40 라스트오더
지역구분
지번주소
(41109) 대구광역시 동구 율하서로 90
도로명주소
미니홈페이지 쪽지보내기
상세정보 상세사진 갤러리 테마옵션
2 26

 

웨이팅 핫플로 소문난 율하동 K-소금빵 전문점


꼬숩짭짤 소금빵 천국 '소금빵앗간'


소보로부터 감자 고로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커피에


소금빵 모자 씌운 단짠 소금빵 아포가토까지


장난 없는 비주얼+맛


팝업 열릴 때마다 웨이팅 세울 정도로


핫하기 때문에 전부 맛보고 싶어ㅜ

 

 

[방문 리뷰]

- 소금빵 오리지널 미쳤네요 겉은 바게트처럼 바삭하고 속은 버터 굴 낙낙해요 진짜 담백해요! 사랑이에요! 대구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건 만만세! 요즘 흔한 소금빵이지만 이 집은 진짜예요 사장님 다음에 또 만나요!

- 갤백타임월드 팝업에서 30분 줄 서서 먹고 완전 반해가지고 3번 더 가고 또 못 먹는 게 아쉬웠는데 친구 보러 대구 왔다가 30분?? 지하철 타고 왔어요ㅋㅋ 대프리카 넘 덥고 이게 맞나 싶었는데 후회 1도 없음ㅜ 진심 매장 너무 귀엽고 너무 친절하시고 빵도 대전에 없던 것들이 있어서 남은 거 하나씩 다 사왔어요ㅠㅠ 본점이라 그런지 백화점보다 확실히 가격도 훨씬 싸고 굿즈도 있고ㅜㅜ 너무 좋아서 속으로 소리 질렀어용 사장님 진짜 맛잘알인 게 분명함 안 맛있는 거 없이 다 맛있는데 신메뉴가 어디서 자꾸 나오죠? 대전 또 와주세요.. 제발.. 아니면 택배라도 열어주세요! 여기만큼 맛있는 소금빵이 없어요ㅜㅜ 소시지빵 생기면 기절해요 진심

- 소금빵 찾아 삼만리였다가 정착했어요 그릭+소룽지는 가져오자마자 흡입, 아메리카노랑도 찰떡궁합 소금빵은 데우기 무섭게 아이가 흡입했어요 한결같은 맛 기대할게요!

.

.

.

 

상세사진










테마옵션메뉴
 음료
사진 테마(옵션)정보
테마(옵션)명 아메리카노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3,500 원
테마(옵션)명 카페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000 원
테마(옵션)명 연유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바닐라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카페모카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디카페인더치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솔티 율무 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5,000 원
테마(옵션)명 페퍼민트티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3,500 원
테마(옵션)명 캐모마일티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3,500 원
테마(옵션)명 얼그레이티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3,500 원
테마(옵션)명 초코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녹차라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홍차밀크티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디저트
사진 테마(옵션)정보
테마(옵션)명 오리지널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3,500 원
테마(옵션)명 참깨강정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너트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소룽지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소보로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커피번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쪼꼬렛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슈크림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크림치즈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완버터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마늘빵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명란마요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깻잎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300 원
테마(옵션)명 쏘세지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500 원
테마(옵션)명 감자고로케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4,800 원
테마(옵션)명 잠봉뵈르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5,800 원
테마(옵션)명 호두 통팥모찌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1,300 원
테마(옵션)명 버터쿠키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2,500 원
테마(옵션)명 버터스콘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2,500 원
테마(옵션)명 망고 크림치즈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1,800 원
테마(옵션)명 그래놀라 크림치즈
짧은설명 정보없음
가격
가격 1,800 원
동영상
대구 수성구 가천동
로우콥로스터리하우스
해당정보에서 1.1 km
대구 동구 율하동
라이노커피
해당정보에서 1.3 km
대구 수성구 연호동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해당정보에서 2.4 km
대구 수성구 연호동
버터우드 대구점
해당정보에서 2.4 km
대구 수성구 시지동
홀리밀즈
해당정보에서 2.4 km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559974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
이전
다음
>>
경산에 새로 생긴 ...
경상북도 경산시 여천동
하양에 있다는 줄 ...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시골 감성 가득한 ...
경상북도 경산시 서상동
압량에서 1티어라...
경상북도 경산시 압량읍